2016 삼성화재 주의환기 콘텐츠 제작 컨설팅

영업사원용 보험상품 영업 콘텐츠. 다양한 보험상품의 특징과 혜택을 일반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력을 높여 소개하는 것이 핵심 과제였다.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하기 위해 보험상품 소개 콘텐츠에는 다양한 법적, 전문적 용어가 포함되고 이것이 흥미와 전달력을 감소시킨다.

관리당국의 규제와 지침을 준수하면서도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영업 사원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적인 단어와 문자(wording)의 난이도를, 유치하지 않으면서도, 평이한 수준으로 낮추는 작업을 진행했다.

 


 

  • 프로젝트 - 삼성화재 보험상품 안내 정보 콘텐츠의 개편 가이드 제안
  • 목적 - 어려운 보험 용어와 전문 정보를 일반인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개편
  • 기간 - 2016.7~2016.8
  • 수행사 - PiXDINE
  • 제안 PM - 김남용
  • 디자인 - PiXDINE
  • 참고 - 대외비 프로젝트로 결과물은 비공개
  • 문의 - aprilleaf@gmail.com

이미지 맵

and-y

andy

    '콘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