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CTC 웹사이트 개편

CTC는 직선형 튜브 및 코일형 튜브를 생산, 유통하는 B2B 기업이다. 전세계 60여 개 나라에 수출되지만 대부분 2차 벤더로 납품하기 때문에 기업이나 제품이 잘 알려져 있지는 않다. 이번 개편에서는 잘 드러나지 않는 CTC의 글로벌 경쟁력과 규모감을 형상화하는 데 집중했다.

 

 

제강업체에서 큰 사이즈의 강관 제품을 사다가 누르거나(압연. pilgering) 잡아당겨(인발. drawing), 가늘고 길게 만든 후, 수요처의 요구에 따라 알맞은 길이로 절단하는 것이 CTC의 주된 사업이다. 이러한 제품들은 반도체 제조 공정, 자동차 제조 공정, 지상/해양 플랜트, 조선, 오일&가스의 이동 등에 쓰이는데, 그 정밀도와 청결도가 매우 중요하다.

이번 개편에서는 기존에 <심리스 튜브>, <심리스 코일> 2개로만 나누어 제공하던 제품 정보를 <반도체>, <자동차>, <석유화학>, <조선>, <오일&가스>로 세분화하했다. 메뉴명을 수용자 관점으로 전환하고 현장과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 텍스트 정보 대신 사진 자료를 늘려 누구나 사업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했다. 그리고, 60개 국가에 수출되는 제품이 각 국가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콘텐츠(CTC월드맵)을 신규 제안, 구현했다.

 

 


 

  • 프로젝트 - CTC 공식 홈페이지 개편
  • 미션 - 국/영문 PC Web
  • PM - 김남용
  • 디자인 - 조낙현, 최은영
  • 퍼블리싱 - 김노라
  • 개발 - 전동표
  • 사진 - 지중근(chiek imaging)
  • 기간 - 2017.10.2(월) ~ 2018.1.31(수)
  • URL - www.ctckorea.com
  • 문의 - aprilleaf@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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