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은 2019/2020 가장 성공한 커머스 스타트업 기업이자, 미디어커머스 분야의 선두기업이다. 2016년 '셀프 옆머리 다운펌'으로 사업을 시작한 이래, 마약베개, 퓨어썸샤워기 등 리빙, 뷰티, 생활건강, 패션, 반려동물, 식음료 부문에서 23개 브랜드, 300여개 이상의 상품을 출시했다.
바디럽은 퓨어썸 샤워기(Water 라인)과 마약베개(Fabric 라인) 등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2020년 5월 현빈을 TV CF 광고 모델로 내세우며 더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며 2020년 5월 자사몰 사이트(www.bodyluv.kr)의 부분 개편을 진행했다.
▲ 브랜드 캠페인, <생활 속 불편함을 말해 주세요>
부분 개편의 핵심은, 새 TV CF 모델인 현빈을 '캠페인 오프너'로 활용한, '생활 속 불편함을 말해 주세요'. Youtube의 캠페인 영상을 본 일반인들이 일상 생활 중 불편함이나 아쉬웠던 점, 개선이 필요한 아이디어를 남기면, 하나의 아이디어를 선정하여 자사몰에서 사용가능한 50만 포인트(현금 50만원 상당)를 지급하는 캠페인이다. 일반인들의 실제 삶에서 느끼는 문제를 파악하고, 실제로 개선할 수 있는 제품 개발로까지 이어 보겠다는 바디럽의 의지가 담긴 캠페인이다.
https://bodyluv.kr/campaign.html
▲ 세일즈 프로모션, <바디럽 생활 습관 테스트>
사람들이 물을 사용할 때의 습관, 잠을 잘 때의 버릇에 관한 퀴즈를 풀면, 적합한 바디럽 제품을 추천하는 세일즈 프로모션이다. 퀴즈를 모두 풀고 나면, 합당한 사람 유형을 제시하고 유형에 적합한 상품군을 추천하려던 계획이었지만, 구현 과정에서 '하나의 문제'를 풀 때마다 '하나의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유형별 제품 추천'이라는 재미 요소가 덜해졌다.
https://bodyluv.kr/promotion.html
▲ 신기획상품 구축, 기존상품 개편
세트 상품인 <한방에 퓨어썸 SET>와 <한방에 침구류 SET> 페이지, 그리고 기존상품 중 모델 및 정보 변경이 이뤄진 5개 상품 상세 화면을 개편했다.
https://bit.ly/2yJIjjP 외
▲ 브랜드 스토리, 배너
기존에 제공중이던 <브랜드 스토리>도 현빈을 Key VIsual로 활용하여 수정했고,
https://bodyluv.kr/shopinfo/brand_2020.html
위 화면들로의 접속 포인트가 되는 배너 디자인도 함께 진행했다.
▶️ 바디럽 웹사이트 바로가기
https://bodyluv.kr
- 고객사 – 블랭크코퍼레이션 / 바디럽
- 에이전시 – 엘루오씨앤씨 (www.eluocnc.com)
- 기획 – 김남용, 신재은
- 디자인 – 손동현, 김원경, 이아령Illustraion - 임은지
- 퍼블리싱 - 오세희, 함효선
- 기간 – 2020년 3월 23일 ~ 5월 9일
- 문의 – nykim@eluocn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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