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도 아시아나항공은 여성을 핵심 대상으로 하는 '레이디아시아나'라는 웹사이트를 서비스했다. 자전거유럽여행을 기획하면서 삼천리자전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캐논코리아 등 몇몇 기업에 제안서를 보내 스폰서십을 문의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를 수락해준 유일한 기업이었다. 여행을 다녀와서 레이디아시아나 홈페이지에 여행기를 싣는 조건으로 왕복항공권을 지원받았다.
- 제목 : 김남용의 유럽 자전거 여행기
- 미디어 : 아시아나항공, 레이디아시아나(www.ladyasiana.com)
- 기간 : 2004년
- 회수 : 31회
- 원고 읽기
2003년, 유럽으로 자전거 여행으로 떠나기로 결심했지만 여행 경비가 얼만큼 필요할지 감이 오질 않았다. 3개월 동안의 짧지 않은 일정이었지만, 서유럽 10개 남짓한 나라를 모두 돌아다니려면 도중에 기차도 이용해야 했고, 대도시에서는 캠핑장 대신 민박집이나 게스트하우스도 이용해야 했다. 가진 돈이 많아서 가는 여행이 아니었기 때문에, 가능한 여행 경비를 충당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했다.
'UX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5 아시아나항공 프로모션 사이트 구축 (0) | 2024.09.20 |
---|---|
2005 『에이비로드』 서면 인터뷰 (0) | 2024.09.20 |
2003 『울산MBC 라디오』, 아침을 달린다 출연 (0) | 2024.09.20 |
2003 『주간동아』, 유럽 자전거 여행기 연재 (0) | 2024.09.20 |
불안 (0) | 2024.09.20 |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개 입니다.